MBTI로 보는 재밌는 정보

MBTI 산타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산타일까?

앵쥬 2020. 12. 23. 11:50

MBTI  산타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산타일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번에는 시그널에서 만든 산타 테스트가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산타클로스라면 어떤 산타였을지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



굉장히 귀여운 일러스트가 인상적이에요.

테스트는 총 12가지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굉장히 간단하고 금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산타라면 이런 상황에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 묻는 질문들로 구성되어있어요!




포장부터 배달까지 혼자 다 하는 '하드캐리 산타'

저는 이 유형의 산타가 나왔습니다.



리더를 맡으면 늘 훌륭하게 일을 해내는 산타,

딱히 리더를 자처하지는 않지만 분명한 규칙과 계획을 중요시하며 일이 틀어지는 것을 싫어한다.

예약하고 계획하는 것을 잘한다.

가만히 있으면 피곤해지고 여유로우면 뭔가 이상하게 불안하다.

등등.

연애 스타일이랑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도 나온답니다.



하드캐리 산타와 함께 일하기 좋은 산타는 수줍은 산타!

함께 일하기 좀 그런 산타는 자가격리 산타!


일러스트 그림이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테스트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도 한번 해보시고, 주변에 공유해보는 재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santa.signal.love/#/


MBTI 산타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