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헬스_다이어트_뷰티

[다이어트, 헬스 간식, 식사] 미트리 닭가슴살 김치만두 맛있구만

앵쥬 2020. 8. 28. 00:30

다이어트, 헬스 간식, 간편 한끼식사!  미트리 닭가슴살 김치만두  리뷰







만두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것 같아요.

제 주변에는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 군만두, 물만두, 찐만두 종류도 맛도 다양하게 정말 잘 나오지 않나요?

음식과 맛의 발전은 놀라운 것 같습니다.  이럴수록 다이어트의 난이도도 올라가는 것 같고요.


이번에 미트리에서 여러가지 구매하면서 닭가슴살 만두를 함께 구매해봤어요!

다이어트중이기도 하고 회사 점심시간에 도시락을 싸서 먹고있는데, 간편 한끼로 먹어볼까 하고 주문했답니다.




한팩에 6개의 만두가 들어있답니다!

단백질 11g이 들어있고요, 180g에 275칼로리입니다.

가격은 180g X 6팩에 미트리 회원가 12,600원이고 개당 2,100원입니다.

12팩 구매시 21,000원으로 개당 1,750원으로 더 싸져요.





저는 다이어트하겠다고 만두를 한끼 식사로 대체했는데요.

헬스하시는 분들이나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든든한 단백질 간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동글동글하고 탱글탱글하게 생겼어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만두랍니다!

참! 이 닭가슴살 만두는 봉지를 살짝 뜯고 전자렌지에 3분 돌려서 조리해먹으면 됩니다.




두께는 요정도 됩니다!  체감이 되시려나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만두피가 굉장히 쫀득쫀득 해요.  밀가루를 사용하지않고 감자전분으로 만들어서 식감이 쫄깃하고 탱글탱글합니다.

그리고 살짝 투명해서 단면을 보기 전에도 만두속이 보여요!

닭가슴살과 야채가 골고루 섞여있어서 맛있답니다.

씹으면 적당한 닭가슴살 육즙이 감칠나네요.



만두피를 한번 벗겨봤어요.  뭐랄까 만두피와 만두속이 착 달라붙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오래 돌리면 터질수도 있답니당.

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의 아삭하고 매콤함까지 더해져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감자전분 만두피가 조금 낯설긴하지만 쫀득쫀득하니 씹는 재미도 있고요.

대신 식으면 딱딱해지더라고요.  따뜻할때 맛있게 드셔보세요.



물론 밖에 나가면 살 수 있는 만두 가게의 만두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 냉동만두 등..

이런게 훨씬 자극적이고, 맛있기는 하죠.  하지만 다이어트, 헬스 하시는 분들, 건강을 챙기는 분들에게 이런 만두도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일것 같아요.

아 빨리 다이어트 성공하고 맨날 닭가슴살만 먹는 식단에서 조금 벗어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