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헬스_다이어트_뷰티

[다이어트, 헬스 음식추천] 미트리 닭가슴살 갈비만두

앵쥬 2020. 9. 8. 23:40

다이어트, 헬스 간식, 간편 한끼 식사로 추천하는 미트리 닭가슴살 갈비만두 리뷰








지난번 미트리 닭가슴살 김치만두에 이어 갈비맛만두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중인 저는 이번에도 이 만두 한팩을 한끼로 대체했어요.

물론 많이 먹는다면 몇팩 더 먹을 수 있을것 같지만 의외로 배가 불러요.  다이어트는 절제력과의 싸움이기도 한것 같아요.





한 팩에 6개의 귀여운 만두가 들어있습니다.

김치만두와 다른점은 전자렌지 돌리고 열면 정말 맛있는 갈비냄새가 폴폴 나는거에요.

먹기 전부터 냄새맡고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냄새 좋으면 거의 맛도 좋은거 아시죠?ㅋㅋ


한팩에 180g 이며 375칼로리에요.

단백질은 무려 20g이나 들어있어요. 탄수화물은 39g, 지방 15g 함량되어 있답니다!





윤기 좔좔한거 보이시나요?

만두피가 투명해서 만두속이 훤히 보이네요!

만두피는 감자피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쫄깃쫄깃하고 탱그탱글하답니다.





쫄깃쫄깃하고 윤기가 좔좔 나는 만두피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궁금하신분들은 확인해보세요 ㅎㅎ

어렸을때부터 저는 꼭 그냥 먹는게 아니라 만두피든 빵이든 껍질부분을 뜯어보는 습관이 있네요.






단면은 이렇습니다.  갈비향과 맛이 생각보다 깊어서 정말 맛있어요!

닭가슴살과 야채들의 비율이 먹기 좋은 식감을 이루며 잘 배합되어 있답니다.

무엇보다 갈비맛이 맛있게 나는게 최고예요.





만두피가 없는 만두속 모습이에요 ㅋㅋㅋ

만두피는 쫄깃하고 만두속은 적절한 닭가슴살과 갈비맛 육즙이 나와서 감칠맛난답니다.

닭가슴살 김치만두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닭가슴살 갈비맛만두는 정말 또 사먹을 의향이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닭가슴살 갈비맛만두 정말 추천드립니다.


만두를 조리할때에는 냉동상태로 해주세요!


그리고 만두국으로 해먹는것도 추천드리는 방법이에요.

사골육수를 냄비에 넣고 끓으면 냉동된 만두를 넣고 계란, 대파, 당면 등 기호에 맞게 재료를 추가해주고요.

마무리로 김가루를 뿌려서 드셔보세요 :)


건강하고 단백질 가득한 맛있는 한끼 식사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