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패션

[폴로 랄프로렌] 폴로 베어 코튼 삭스 선물 추천!

앵쥬 2021. 1. 4. 18:22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로렌의 폴로 베어 코튼 삭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드려요~ 


감사의 의미, 생일 선물 등등 선물을 고르는 것은 즐겁지만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매번 선물을 하기 전에 많이 고민한답니다.

이번에 생일을 맞이한 제 지인에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발견한 것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특히 20~30대 남성분들 선물로 추천드려요!

 

 

 

 

폴로 베어 코튼 삭스

 

 

폴로 랄프로렌의 아이코닉 곰돌이 자수가 너무 귀여운 장목 양말이에요!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와인, 그린 등등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계열로 있어요.

남성용 제품이라 추천 착용사이즈는 250~270CM 입니다.  

 

 

 

 

그런데 곰돌이가 너무 귀여워서 조금 크지만 발사이즈 240이상 되는 여성분들도 많이 좋아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대부분 정장용으로 구성되어있어서인지 남성용 제품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여성용 사이즈도 출시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커플 양말로도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선물은 간단한 양말이지만 폴로 랄프로렌의 쇼핑백에 담아주니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여 좋았어요!

파란색과 노란색의 반대색 조합이 인상적이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반대쪽면은 폴로 랄프로렌의 로고가 있어요.  쇼핑백 소재도 탄탄하고 은은한 광이납니다.

 

선물포장박스와 랄프로렌 카드가 함께 들어있어요.

양말이 포장박스에 쉽게 잘 들어가지는 않고 모양에 맞춰 양 끝을 접어가면서 넣어야하더라고요.

 

양말 하나 선물하는데 이렇게 예쁘고 정성스럽게 줄 수 가 있다니!!

폴로 랄프로렌의 쇼핑백과 포장상자가 정말 큰 몫을 하네요 ㅎㅎ.  이렇게 제공해주는 폴로의 센스를 칭찬합니다.

 

귀여운 폴로 베어 코튼 삭스 블랙 색상!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자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어요.

 

 

 

 

면소재는 일반 탄탄한 양말들과 비슷한 정도입니다.

남성분들이 구두에 신으면 포인트되면서 정말 귀여울것 같아요!

 

저는 요즘 폴로가 너무 예뻐보이더라고요.

폴로는 뭔가 다른것보다 감성으로 입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아쉽게도 착용샷은 없지만 선물 받는 지인이 굉장히 좋아했어요!!

생각해보니 다른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좋지만 나를 위해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폴로 베어가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