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패션

뉴발란스 327 퍼플 & 그레이 (회보)! 사이즈, 디테일, 후기

앵쥬 2021. 2. 17. 22:45

뉴발란스 327 회보 온라인스토어 구매후기

운동화 하나 새로 사고싶었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들은 구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쁜 운동화들은 드로우, 선착순으로 구매해야 정가로 살 수 있고 그 방법이 쉽지 않습니다.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덩크 범고래, 사카이, 컨버스 잭퍼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등등

정말 작년에 사고싶었던 모델들이었는데 아직도 미련이 조금 있네요.. ㅋㅋㅋ

과연 드로우 당첨은 언제쯤 해볼라나요..?

 

 

 

그러던 와중 뉴발에서 너무 예쁜 신발을 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뉴발란스 327 입니다!

 

 

하지만 요녀석도 요즘 핫해서 봤을땐 이미 품절사태였어요.  그래도 종종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면서 나오더라고요!

런칭캘린더를 방문하던 중 327 발매 소식을 알게 되었고 이번에 뉴발에서는 선착순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뉴발 327 중 문빔은 구하기 어려웠지만 이번에는 구매가 이전보단 수월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구매한 뉴발 327은 퍼플&그레이(회보)색상이고 제품번호는 MS327FC 입니다!
가격은 109,000원 이에요!

저는 거의 대부분의 신발을 240사이즈로 신고 뉴발 역시 정사이즈 240으로 구매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발볼이 있으면 반치수 더 크게 신어도 되겠다고 추천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인데 오히려 정사이즈가 편하면서도 길이가 남았습니다!

 

 

 

사진상으론 좀 어두워보이는데 실물은 조금 더 밝은 느낌이에요!  보라색도 과하지 않게 포인트 되는 색상이고요.

보라색을 좋아하는 저는 고민도 없이 어머 이건 사야해!! 를 외쳤어요.

물론 더 초기에 나온 문빔, 그레이베이지, 그레이블루가 제일 예뻐보이긴 합니다 ㅋㅋㅋ

 

 

 

뉴발 327은 이렇게 블록같은 모양의 밑창이 특징이기도 한 것 같아요.

뭔가 축구화가 생각나기도 해요!  그리고 미끄럼 방지도 되는건지 장판에서 걸어보니 안정감 있더라고요!

 

 

 

이렇게 뒷꿈치까지 이어져 있답니다.

근데 이게 발등까지 오는 롱팬츠를 입었을 때 바짓단을 땡기더라고요 ㅋㅋ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움직이다보면 땡겨지는게 느껴집니다.

 

 

 

일단 뉴발 327을 접하고 나서 느낀 큰 장점이 정말 가볍다는 거였어요!

신발이 가볍고 편해요!  신발이 가질 수 있는 최고 장점 아닙니까~~?! ㅋㅋㅋ

 

 

그리고 쉐잎이 날씬하게 잘 빠져서 발이 슬림해보여서 예뻐보이더라고요!

최근 어글리슈즈만 많이 신다보니 더 새롭게 느껴진것도 있지만 발 모양이 예뻐보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신발인것 같아요.  처음에 봤을때보다 계속 볼수록 마음에 들어요.

왜 색깔별로 쟁여두는지 이해가 갑니다 ㅎㅎ  또 구할 수 있다면 문빔으로 들이고 싶네요.

주변 사람들도 볼때마다 다 예쁘다고 칭찬해줬어요.  그리고 코디하기도 좋답니다!

 

 

 

굳이 단점이라면 신발이 빨리 닳는 느낌?  굽 부분에 주름이 빨리 생기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뉴발 런칭캘린더를 봤더니 327 새로운 색상 입고예정이더라고요!

 

 

런칭캘린더는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nbkorea.com/launchingCalendar/searchLaunchingCalendarList.action

다가오는 2월 22일 오전10시에 키즈사이즈(170~220), 11시에 카키와 네이비 색상이 발매된다고 하네요.

이번에 예정인 키즈용이 귀엽던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아쉽네요,, ㅎㅎ

뉴발 327 커플 운동화, 패션 운동화로 추천드려요 :)  오랜만에 한 쇼핑 리스트 중 굉장히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