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안산 대부도 맛집]바다보며 즐기는 육회비빔밥, 막국수 '조만간 식당'

앵쥬 2023. 6. 26. 17:17

안산 대부도 예쁘고 맛있는 육회 맛집 식당 추천 '조만간 식당' (+2층 카페)


 

강렬한 빨강 건물이 인상적인 대부도 맛집 조만간 식당!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02-26,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바다 옆이라 뷰가 최고예요!

 

식당 내부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뷰입니다.  대부도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아름다워요.

구경하기도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오른쪽엔 사람이 있어서 찍지 못했는데 식당 왼편의 모습입니다.  오른편도 동일하게 생겼어요.

깔끔하면서도 넓은 매장과 바다가 보이는 통창이 시원하고 개방감있게 느껴져요.

 

이 자리는 두명이서 앉기 너무 좋아보였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추천드리는 자리예요.

제가 밥먹을 때 노부부께서 앉아계셨는데 마치 영화의 장면처럼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조만간식당 메뉴입니다. 간결하면서도 특색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꼬막 한판, 육회 한판은 39,000원.

꼬막 비빔 막국수, 육회 비빔 막국수 18,000원.

돼지불고기 15,000원.

 

 

 

대부도에 위치해있고 건물도 메뉴도 유니크한데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아서 더 좋았어요!

막국수는 50개 한정 판매한다하니 먹어줘야겠죠.

 

짜잔!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더니 반응이 핫했던 조만간 식당의 음식들이에요.

모양도 색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육회 한판, 육회 비빔 막국수, 돼지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3메뉴 주문해서 5명이서 적절하게 잘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육회맛도 좋았고 막국수는 살짝 맵기 있는 편이었는데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잘 먹었습니다.

일행 중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은 조금 힘들어하긴 했어요.

 

 

 

식당도 예쁘고 메뉴도 맛있어서 부모님과 다시 한번 꼭 오고 싶어지더라고요.

 

당시 오후에 비가 올 예정이었어서 날씨는 흐렸지만 바다뷰도 있고 식당 후문으로 바로 나가서 볼 수도 있었습니다.

당시 평일 오전 11시30분정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식당 2층에는 카페가 있어요!

 

넓고 대부도 바다 뷰가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 있고요.

각 스팟들이 감각적이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예쁜 배경들이었어요.

 

사진으론 찍지 못했지만 화장실도 깨끗하고 세면실도 예쁘게 관리 잘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음료 메뉴마저 예뻐요🌼❤️

맛도 상큼하니 좋았답니다.

 

 

 

음료 메뉴들이 특색있고 예쁜 컬러감이 튀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6,000원이고 음료메뉴 최대 8,000원 정도였습니다.

 

1층에는 귀여운 냥이가 지내고 있어요.

저는 몇번 만졌는데 고양이 키우는 지인이 만지려하니까 성질을 내고 가버렸답니다 ㅠㅠ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고, 친구랑 놀러가기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대부도 그리고 대부도 맛집!

2층에 카페까지 있어서 밥먹고 쉬기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