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재밌는 정보 모음

찐학번테스트 내 속에 사실 몇학번이 존재하고 있을까?

앵쥬 2020. 12. 10. 16:48

재미있는 테스트 '찐학번테스트' 

내가 대학생이라면 가장 어울렸을 학번은 무엇일까?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 (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



요즘 참 재밌고 웃픈 테스트가 많이 나오네요.  뭔가 냄새가 아재 or 신세대 테스트 같기도 하고,,


테스트 시작을 하면 12개의 질문이 나옵니다.  빈칸에 들어가기 더 익숙하게 느껴지는 것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사랑스러워랑 핫이슈는 익숙한데 오로나민C나 다 입수는 낯서네요,,

그래도 가장 기억나는 것은 역시 워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벌써부터 불길한 징조가..)


그렇게 저는 02학번이 찐학번으로 밝혀졌습니다.

힙합 정신, 그것이 대학생이니까!

월드컵과 힙합문화를 제대로 경험한 흥이 넘치는 학번이죠.

바짓단이 너무 잛은 건 안됩니다.  바지는 신발을 덮어야 힙합입니다.

당신의 하이텐션과 지치지 않는 열정은 딱 2002년에 어울리네요.



실제 제 학번보다 많이 윗 학번이 나왔지만 위 내용은 정말 공감가네요 ㅋㅋㅋ

뭔가 부정할 수 없어요..

그리고 정말 월드컵의 열정을 경험하고 다 같이 붉은 악마 티 입고 열심히 학교다니던 기억이 나네요.


최애탬, 당신을 위한 노래, 어울리는 찐학번, 상극인 찐학번 까지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02학번의 최애탬: 목걸이 MP3, 카고 반바지

노래: YB <오! 필승 코리아>

어울리는 찐학번: (14)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상극인 찐학번: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주변 지인들은 결과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기도 하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도 하더라고요.

내 찐학번도 확인하고 상대방의 찐학번도 알아보면 재미는 더해지겠죠?ㅋㅋㅋ

테스트 링크를 공유해드릴테니 궁긍하신 분들 한번 찐학번테스트 해보세요.  

찐학번테스트: https://www.zzinhakbun.com

혹시나 마상입지는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