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재밌는 정보 모음

[반응속도 테스트] 여러분은 얼만큼 빠른가요?

앵쥬 2020. 9. 1. 23:29

재미있는 반응속도 테스트!  나는 얼마나 빠른가 확인해보자





반응속도 테스트 유의사항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 뇌의 운동정보 교환능력이 쇠퇴하면서 외부 자극에 반응하는 속도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당신은 반응속도가 얼마나 빠른가요?  본 테스트는 총 5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방법

총 5번의 테스트가 있습니다.  화면이 분홍색에서 초록색으로 변하면 재빨리 화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반응속도 테스트 결과는 246ms로 상위 3%의 반응속도라고 하네요!

손가락 스포츠 트레이너냐고 물어보네요ㅋㅋㅋ

테스트는 공유하는 즐거움도 있지요.  결과를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동생에게 공유했더니 동생에게 경쟁심이 발동되었더라고요!  빠른 반응속도 결과를 내기 위해 열심히 시도한 모양이에요.

반응속도 173ms 상위 0.1% 외계인으로 나왔네요;

저는 아무리해도 저 속도보다 빠르게 안나오네요.



반응속도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10초도 안되어 끝나는 간단한 테스트랍니다.  여러분은 상위 몇%이신가요?


https://simritest.com/re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