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재밌는 정보 모음

재밌는 심리테스트 -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feat. 마켓컬리)

앵쥬 2020. 5. 18. 13:38

마켓컬리 심리테스트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5.15 ~ 5.28 까지 진행되는 마켓컬리의 재밌는 심리테스트 이벤트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표현되는 나의 행복 유형도 찾아보고,

10% 할인쿠폰에 적립금도 챙겨가보세요!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행복 유형!

 

 

- 금요일 저녁 퇴근길, 주말은 좀 더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당신.

자연스레 장보기 앱을 켜고 당신이 제일 먼저 눌러보는 탭은 무엇인가요?

 

- 오늘따로 눈에 띄는 음식이 많군요.

일상이 행복해지는 맛!

당신은 이 음식을 누구와 먹을까요?

 

 

- 침대에 누워 장을 보다 보니 어느덧 10시 30분이네요.

주문하기를 누른 뒤 잠들기 전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 눈을 감았다 뜨니 어느새 행복한 주말 아침이네요.

요리를 시작하려는 당신의 눈에 가장 먼저 보이는 풍경은 무엇인가요?

 

 

- 요리를 마치고 식탁에 앉은 당신.

행복한 식사를 하며 함께 듣고 싶은 음악을 골라보세요.

 

 

결과!!

 

당신은 파티의 스타 마카롱 입니다!

 

저는 마카롱이 나왔어요 :)

달달하고 알록달록한 마카롱 참 좋아하는데 마음에 드는 결과네요~

 

잘 맞는 친구는 리듬에 몸을 맡긴 마라탕!

 

안 맞는 친구는 혼자 놀기 1인자 된장찌개!

 

 

주변 사람들과 공유해보고 서로의 음식모습을 알아보는 것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마켓컬리 10%쿠폰도 함께 제공하더라고요, 재미도 보고 쿠폰도 받고 일석이조인거 같아요 :)

 

(사실 저는 마켓컬리 사용자는 아니지만 테스트만 해보고 싶어서 해봤답니다..)

 

 

 

 

 

심리테스트 참여해보기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