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재밌는 정보 모음

[컬러 테스트] 나의 색깔은 무엇일까? 색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링크)

앵쥬 2021. 2. 6. 11:17

나의 색깔은 무엇일까? ' 트' (from 케이테스트)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서 오래동안 보였던 케이테스트의 퍼스널 컬러테스트!

주변 지인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기도 하고 인기가 많았는데요.

여러분도 재미삼아 컬러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를 해보세요 :)

 

총 문항은 12개로 되어있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예요.

두가지 답변 중 자신과 더 맞는 부분에 체크하면 된답니다.

정말 별 거 아닌것 같았도 결과를 보니 정말 제 성격과 거의 일치했어요!

 

결과는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남극에서 온 츤데레지만 고집 센.. 가끔은 수다쟁이인 퀼트스 컬러가 나왔어요!

결과 내용을 떠나서 먼저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 나와서 좋았구요 ㅋㅋ

나의 성격, 조심할 부분, 어떤 사람이랑 잘 맞는지 보여줍니다.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도 함께 나와요.

 

 

저는 거의 결과에 90% 공감해요 ㅋㅋ 단 12문장만으로 이렇게 파악되는게 참 신기하네요.

아래 테스트 링크를 남겨드려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여러분은 퍼스널 컬러와 성격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