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재밌는 정보 모음

직장인 공감 짤 모음 (feat. 퇴사욕구, 스트레스)

앵쥬 2021. 2. 18. 22:26

직장인, 대학생 등등 감정 공감 짤 모음 (feat. 스트레스, 퇴사욕구)


일하거나 생활하다보면 다 엎어버리고 싶은적(?)이 누구나 한번씩은 있을거예요..

갤러리 정리하다보니 이런류의 짤들이 생각보다 있더라고요 ㅋㅋ

그런 심정들을 담은 공감짤을 한번 나눠보려고 합니다,,

직장인 공감으로 모아봤지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1. 일하다 너무 지칠때, 피곤짤, 슬픈짤

 

보노보노로 보는 아침에 출근(등교)하는 직장인의 모습..

 

이건 야근하거나 근무량이 많을 때 사용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

 

크러쉬 우는짤은 예전에 카톡 프사했을 때 다들 웃기다고 반응하더라고요ㅋㅋㅋ

 

너무 대놓고 우울한 느낌도 아니고 오히려 웃긴 부분들도 많은 짤이여서 무겁지 않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2. 한계임박, 폭발 1초전 짤

 

마음껏 화를 낼 수 없고 참아야 하는 상황도 다들 겪어보셨나요,,?

저는 사장님이 보는 앞에서 진상고객 대할때 가장 그랬던 것 같아요.

 

 

3. 화날때 짤, 화난 짤, 분노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저는 이런 짤들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 해소가 되더라고요~!!

혹시 저와 같이 짤로 해소가 조금이라도 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인, 알바생, 근로자들 모두 화이팅!!

 

4. 그 외 퇴사욕구 짤, 퇴사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웃픈 짤들이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을 눌러주세요! 더 재밌는 정보와 짤들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