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이마트 푸드코트로 생일상 차리기 - 피자, 치킨, 초밥, 케이크

앵쥬 2021. 4. 4. 23:00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생일상을 차리기 위한 음식 추천!

이마트 6가지맛피자, 초이스D초밥, 치킨, 떠먹는 고구마케이크


어렸을 때 부터 지금까지도 대형마트 지하에 있는 푸드코너를 너무 좋아합니다.

다양한 시식코너들과 식욕을 돋구는 맛깔나는 음식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코너예요! 무야호~~!

그만큼 맛있겠다는 거지~

 

 

 

생일을 앞둔 동생을 위해 부모님께서 이마트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잔뜩 사오셨어요.

엄청 큰 크기로 유명한 이마트 피자, 초밥 2팩, 치킨, 떠먹는 케이크예요!

상차리면서 너무 설레고 행복했습니다.. 이마트 푸드코트의 행복,,

저희는 다섯 가족인데 과식하게 먹고도 많이 남는 양이었어요.

 

1. 이마트 피자

 

 

매번 이마트 피자파는 곳에서는 줄이 길었던거로 기억하는데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XL사이즈라 진짜 엄청 크더라고요!!

저는 '6가지맛 피자'를 주문했고요 단돈 15,500원 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피자!

 

 

6가지 맛 피자에는 불고기, 치즈, 올리브, 새우&치킨, 베이컨포테이토, 스테이크 토핑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도 스테이크 피자 > 불고기 피자 > 새우&치킨 피자 순으로 맛있었어요.

빵 부분은 조금 단단한 편이고요.  먹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피클이 필요하면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개당 300원에 살 수 있어요!

 

2. 이마트 초밥

 

 

그리고 이마트 초밥!!

한 팩에 10,000원 입니다.  18개 초밥이 들어있고요.  락교와 간장이 함께 들어있어요.

개당 555원, 약 600원이 안돼는 가격이에요.

역시 이마트 초밥도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초밥 종류는 연어, 광어, 새우, 생새우, 문어, 소라, 게살, 계란.

그리고 회를 잘 몰라서 나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아시는 분 있나요?

 

 

저는 새우초밥, 연어초밥, 게살초밥을 먹었고요.  마트 초밥인데도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다만 밥알이 조금 퍽퍽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식감은 있었습니다.

 

3. 이마트 치킨

 

 

그리고 언제나 옳은 치킨!! 이마트 매운치킨 입니다.

한 통에 12,980원이에요!

매운 양념이 칠해져있고 그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는 치킨입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했습니다.

매운맛 치킨이어서 매콤한 맛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더라고요.

먹기 힘들정도의 맵기는 아니고 적당히 매콤했습니다.

치킨같으면서도 강정같은 그런 치킨이에요.

 

 

보통 배달시켜먹는 치킨들과 비교해봤을때 치킨 살코기가 좀 질긴 면은 있어요.

그래도 재구매 의사 있을 정도로 가성비 좋고 맛있었어요.

식었을 때 에어프라이기 돌려먹으면 굿굿~!!

 

4. 이마트 케이크

 

 

그리고 생일상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케이크입니다.

가격은 단돈 9,980원!!  너무 놀랍지 않나요.. 이마트 근처에 사는 사람 제일 부러워요.

가운데에는 호두 하나로 데코 되어있어요 ㅋㅋㅋ

케익시트, 군고구마 앙금, 생크림, 고구마 가루, 파우더 이렇게 쌓여있고요.

티라미스 고구마 버전같은 케이크였어요.

떠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이마트 케익은 치즈케익이 진리인줄 알았는데 이거 정말 대박이었어요.

입에서 살살녹고 달달한 고구마맛이 너무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더라고요.

가족들도 다 맛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케익이 제일 맛있다 할 정도로 너무 잘 먹었어요.

가격도 만원이면 살 수 있고 크기도 작지도 않았어요.

요새 빵값, 케이크값 많이 비싼데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케익을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음번 생일에도 이거 먹고싶던데요??ㅋㅋㅋ 너무나 제 스타일..

 

 

 

이마트 피자, 초밥, 치킨, 케이크 이렇게 구매해서 58,460원!

여기서 오이피클 300원 2개, 델몬트 콜드 복숭아 3,200원까지 더하면 총 62,260원!

약 6만원돈으로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푸짐한 생일상을 차릴 수 있답니다.

참고로 5인가족이 먹었을 때 다음날 점심식사로 이어서 먹었을 정도로 많은 양이에요 ㅎㅎ

너무 잘 먹었어서 추천하는 겸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리고 살이 찌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