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신상과자 리뷰]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앵쥬 2021. 4. 14. 23:53

치토스 신상과자 후라이드 양념치킨맛 과자 후기


롯데 치토스 과자 새로운 맛 후라이드&양념치킨맛 과자를 구매해봤어요!

15년도 넘게 좋아하던 과자인데 오랜 세월이 흐르니 츄러스맛, 치킨맛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네요 ㅎㅎ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1,500원이고 2+1 행사중이길래 세봉지 사고 개당 1000원으로 구매했네요.

 

치토스 후라이드 양념치킨맛에는 체인징 스프라고 양념치킨소스맛 시즈닝이 들어있어요!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맛, 시즈닝을 뿌려 섞어먹으면 양념치킨 맛이 되는거예요.

스프 양은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먹으면 되는데요.

스프 1/2는 순한 양념치킨맛, 스프 1봉지를 다 넣으면 진한 양념치킨맛이 됩니다!

 

 

총 내용량 80g에 칼로리는 460kcal이네요.  결코 낮은 칼로리가 아닙니다.. 허허

시즈닝이 있어서 그런지 나트륨도 900mg으로 과자치고 굉장히 높네요! 라면인줄..

 

귀여운 양념치킨맛 시즈닝이 보입니다.

시즈닝을 뿌리지 않은 후라이드맛 치토스는 흔히 먹던 다른 치토스에 비해 굉장히 하얀편이에요!

그냥 감자칩처럼 베이지톤의 양념이 별로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후라이드맛으로 먹을만큼 과자를 1/2을 덜어두고 시즈닝을 뿌려줍니다.

저는 진하게 먹고싶어서 시즈닝을 전체 다 뿌렸어요.

 

그리고 쉐킷쉐킷 시즈닝을 잘 섞어줍니다.

뿌셔뿌셔, 롯데리아 양념감자 먹는 것 같네요ㅋㅋ

 

그릇에 담아봤는데요.

양념치킨맛과 후라이드맛의 색깔 차이는 이렇습니다!

후라이드맛은 정말 후라이드 치킨맛이었어요!

정확하게는 후라이드 치킨의 튀김맛이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어서 과자치고도 리얼했네요 ㅎㅎ

평소에 후라이드 치킨의 튀김을 더 좋아했기 때문에 맛으로 만족했습니다.

 

 

양념치킨맛은 일반적인 양념치킨보다 좀 더 매운 느낌이었어요.

뿌셔뿌셔 양념치킨맛은 매콤달콤 치킨이었다면 치토스 양념치킨맛은 매콤한 양념치킨맛!

 

그래도 개인적인 취향은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맛이 더 맛있었어요.

평소 입맛이 양념, 시즈닝있는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ㅎㅎ

그래서 두 가지맛으로 번갈아가며 먹다가 남은 시즈닝에 후라이드맛도 섞어서 양념맛으로 먹었습니다.

 

 

시즈닝을 뿌려먹어야 해서 조금 귀찮긴 하지만 치토스 과자 맛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네요.

원래 검정봉지의 매콤달콤한 맛을 가장 좋아했는데 그것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번엔 치토스 초코 츄러스맛을 사먹어볼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