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GS25편의점] 추억의 허니 뻥이요 과자 후기

앵쥬 2021. 4. 7. 23:34

GS25 편의점 과자 추억의 허니 뻥이요 클래식하지만 맛있는 과자 추천


추억의 허니 뻥이요~!  어렸을 때부터 뻥이요같은 강냉이류 과자를 좋아했어요.

뻥이요, 뻥소리 등 이런 과자가 인기가 꾸준하다보니 다양한 과자 회사에서 출시하는 것 같더라고요.

빨간색 봉지의 뻥이요가 제일 유명하지만 정말 다양한 뻥이요 과자가 있더라고요.

 

요즘 집에서 작업할 일들이 많은데 하다보면 당도 떨어지고 과자가 땡겨요.

그래서 GS25 편의점에가서 이 과자를 데려왔답니다ㅋㅋ

평소 좋아하는 과잔데 무려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두 봉에 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허니 뻥이요 말고 그냥 뻥이요도 교차증정으로 가능했는데,

저는 그 뻥이요보다 허니 뻥이요가 더 달고 식감이 좋아서 둘 다 허니 뻥이요로 골랐어요.

 

무게감이 느껴지는 과자로 총 중량이 120g 입니다만..!

질소도 많이 들어있었는지 저 멀리 과자가 보이네요.

하지만 다른 비슷한 가격대 과자들과 비교했을 시 양이 많은 편이라 가성비 좋습니다.

그리고 칼로리도 다른 과자보다 높습니다..

무려 한 봉지에 600칼로리..

 

 

총 내용량당 영양정보   120g / 600 kcal
나트륨 180mg 9%
탄수화물 87g 27%
당류 37g 37%
지방 25g 4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10g 3%
단백질 6g 11%

gs25 추억의 허니 뻥이요 총 내용량당 영양정보입니다.

탄당지 아주 많이 있군요,,

 

 

과자 먹는 시간이 늦은 밤 시간대라 많이 안먹어야겠다 싶어서 통에 덜었지만,

결국 계속 리필하면서 지금 다 먹어버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중독성이 강한 맛이에요.  인간사료라고 불릴만한 과자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gs25의 뻥이요 과자 사이즈는 미니미니 합니다.

치킨팝 크기정도 될 것 같네요.  한입에 쏙쏙 넣어먹기도 입안에 탈탈 털어먹기도 좋네요 ㅋㅋ

둥글둥글 옥수수 알갱이에 달콤한 허니가 발려있어서 적당히 달달하고요.

사르르 녹는듯하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맛있어요.

괜히 영화 한 편 보고싶어지는 맛입니다.

 

스프라이트 제로!

그리고 그냥 과자만 먹으면 섭섭하니 스프라이트 제로도 사왔어요.

탄산을 좋아하지만 칼로리가 부담스러운데 요즘 제로콜라 외에도 칠성사이다제로, 나랑드사이다, 스프라이트 제로 등 다양한 제로 칼로리의 탄산음료들이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이것도 지금 gs25에서 1+1 이벤트 중이어서 1,600원에 두 캔 구매했습니다. 

원래 가격 한 캔에 1600원 주기에는 좀 비싸게 느껴지고 800원값 주고 먹기엔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아무튼 이벤트에 혹하는 편,,

 

역시 작업은 간식먹으면서 하는게 최고네요.

옥수수과자, 팝콘과자, 강냉이과자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과자였습니다.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가 잘 되고 있는 인기 있는 과자인 만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처럼 흡입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