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gs25, CU 편의점 빙그레 슈퍼콘 쿠앤크 아이스크림 후기

앵쥬 2021. 4. 21. 23:28

GS25, CU 편의점 아이스크림! 빙그레 슈퍼콘 쿠앤 크 아이스크림 후기!



사실 편의점 아이스크림은 가격이 비싸게 느껴져서 잘 사먹지 않는 종류 중 하나인데요.

예전부터 자주 보이던 슈퍼콘 아이스크림이 1+1행사를 하길래 호기심에 구매해봤습니다.

오마이걸이 모델로 있는 오마이콘 슈퍼콘이라고 써있네요.  쿠키앤 크림맛 입니다.

 

가격은 한 개당 1,800원입니다.

1+1 행사중이라 개당 900원으로 구매했네요 ㅎㅎ

 

 

 

총 내용량 150ml이며 250칼로리입니다.  역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열량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250 kcal 5%
(100mg)
9%
(30g)
22%
(22g)
24%
(13g)
0g 67%
(10g)
3%
(10mg)
5%
(3g)

 

쿠앤크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져있고 그 위에 얇게 초코코팅과 쿠키 분태가 총총 얹어져 있어요.

다른 콘들에 비해 좀더 통통한 두께예요.

 

쿠키분태는 조금밖에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쿠키부분이 다른 것들에 비해 좀 진한 맛이에요.

달기보다는 카카오맛?이 더 있는 그런 맛!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들은 부드러운게 특징이에요.

슈퍼콘 아이스크림 역시 부드러운 쿠앤크 아이스크림으로 차있답니다.

 

 

어렸을때 베스킨라빈스에서 쿠크앤크림 맛을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쿠앤크는 오레오 아이스크림이랑 거의 같아요.  오레오 과자는 정말 디저트로 최곤거 같아요.

오레오 케이크, 오레오 아이스크림, 오레오 초콜렛 등등 쿠키앤 크림 맛은 오레오 과자에서 나온것이 대부분이니까요.

 

다른 콘 아이스크림에 비해 과자 위로 나와있는 부분이 두껍고 넓은 편입니다.

과자부분은 바삭하고 적당히 얇아서 좋았어요.  가끔 콘 아이스크림 과자부분이 눅눅하면 너무 싫은데 다행이었습니다.

 

 

베라 아이스크림, 나뚜루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하는데 자주 사먹기에는 가격이 있는 편이잖아요.

슈퍼, 마트아이스크림은 이미 너무 익숙한 제품들이 많이 있고요.

편의점에서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나와주니 좋은 것 같아요.

물론 편의점 하겐다즈는 맛있지만 자주 사먹기는 부담스럽지만요..ㅎㅎ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이제 곧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