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 신상과자 후기

앵쥬 2021. 6. 7. 22:46

신상과자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먹어본 후기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이번에 새로 나온 해태 신상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 특히 뉴욕치즈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 제게 엄청나게 끌리는 과자였어요.

포장지 디자인도 색상도 잘 뽑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자연치즈 0.9%가 들어있다고 하고 121g에 칼로리 640입니다.

 

뒤에는 편지로 '미안해.. 친구야'라고 써있네요.

왜 여러 문구 중 미안해 친구야 일까요? 다른 에이스는 둘러보지 못했는데 다양한 문구로 되어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쉼표 스티커가 있습니다.

에이스는 먹다가 남았을 때 쉼표 스티커로 보관을 할 수 있게 특징인데요.

저는 사실 저 쉼표 스티커를 써보기도 전에 다 먹어버리는 먹성을 가졌습니다..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영양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100g당 530칼로리고 탄수화물 63g, 지방 28g, 포화지방 13g..

 

너무너무 귀여운 비쥬얼의 과자입니다.  과자 모양은 오리지널 에이스랑 동일하고 색상이 좀 더 연합니다.

살짝 치즈향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오리지널 에이스보다는 부드러워서 잘 부셔지는 식감이었어요.

 

 

그런데 치즈케이크의 맛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딸기맛이 아닌 딸기향 인것 처럼 치즈케이크 향 같은 맛입니다.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고 맛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치즈케이크의 맛은 아니었네요.

 

에이스랑 찰떡인 조합이 커피인건 다들 아시죠? ㅎㅎ

믹스커피도 아메리카노도 둘 다 잘어울리는데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에이스는 따뜻한 믹스커피랑 먹을 때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근데 이 에이스 치즈케이크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찰떡일 것 같았어요!

치즈맛과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는 것 처럼 조합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아쉽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없어서 그냥 먹었지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평소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 중 곁들여먹을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에이스 치즈케이크맛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