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벨라플레이트 쇼콜라 롤케이크

앵쥬 2021. 6. 11. 11:40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벨라플레이트 쇼콜라 롤 케이크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케이크(배송) 부분에서 받은 선물이에요!

제품명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장인의 맛 벨라플레이트 쇼콜라 롤케이크 400g 입니다.

저는 달달한것, 디저트류 정말 좋아하는 입맛이라 이 선물 받고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아쉬웠던 점은 월요일날 출고한 배송이 수요일 저녁에 도착하는 바람에 다 녹아서 왔더라고요 ㅜㅜ

벨라플레이트 롤케이크 맛있게 먹는 방법

  • 실온 해동시 30~60분
  • 냉장 해동시 60~120분

 

 

해동시간에 따라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18도 이하 냉동보관해야하고, 해동 후 냉동보관 시 3일 이내 섭취를 권장합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은 것 같았어요.  비슷한 가격대 다른 롤 케이크와 비교했을 시 작게 느껴지긴 합니다.

대신 두께는 더 두꺼운 것 같아요.  크림도 빵빵하게 들어있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시 15,900원으로 살 수 있습니다.

 

롤케이크는 저렇게 둥글둥글 크림과 함께 모양져있는 비주얼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완전 해동된 상태로 먹었을 땐 사르르 녹듯이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적당량 해동했을 때는 시원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살짝 냉동된 상태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식감이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적당량 해동해서 살짝 시원하고 부드럽게 먹을 때가 제일 좋더라고요.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과 시트의 식감이 느껴지는 영상입니다.

 

폭신폭신한 시트에 코코아 분말이 더해서 은근한 초코맛이 풍기며 우유 생크림을 사용한 롤케이크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부드러운 우유맛이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사실 초코맛은 안느껴졌습니다.

초코색상의 우유생크림 롤케이크 맛이었어요.  제 입맛에 별로 달지는 않더라고요.

 

 

달지 않은 케이크를 찾는 분들한테 추천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제 취향은 아니어서 저는 재구매 할 생각은 없습니다.

케이크 자체는 식감도 좋고 예뻐서 손님맞이용으로나 선물로는 참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