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제품

[자취 쇼핑] 다이소 욕실화, 롤 휴지 케이스

앵쥬 2021. 5. 6. 20:18

자취생 다이소 쇼핑!  다이소 욕실화, 다이소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다시 자취를 시작하게 되면서 구매해야 할 물품들이 많이 늘었어요.

이번에는 예쁘고 감성있게 잘 꾸며서 살아야지 하고 오늘의 집 사이트를 자주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이것저것 장바구니 담다보니 돈이 많이 깨지더라고요..

 

욕실화는 딱히 눈에 들어오는 것도 없었고, 1+1 행사하는 제품이 많았는데 저는 한 켤레만 필요했기에 다이소에서 무난한거 있으면 사야겠다 하고 다이소에 갔습니다.

 

특히 자취생이라면 제일 많이 방문하는 곳이 다이소 잖아요~!

마침 무난하게 신을만한 욕실화가 있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EVA 소재로 된 욕실화 이고요,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사이즈는 270CM 입니다.  제 발사이즈는 240cm인데 너무 딱 맞는것보다는 편하게 휙휙 신으려고 일부러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동생이 집에 놀러왔을때 신을 수도 있고요.  (일년에 한 번 올까말까인데 굳이 이런 생각을 했다니)

근데 막상 집에 가져와서 신어보니 너무 크긴 하더라고요.  다시 구매한다면 260정도로 샀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저는 보통 컬러풀한 색을 좋아하는데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집 전체가 화이트, 그레이 계열이여서 모던하게 맞춰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화장실에 놓으니 제가 원하는 느낌과 딱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좋았어요!
욕실화 중에 바닥 구멍이 없는 제품들도 많던데 저는 물이 잘 안빠질것 같아서 구멍있는 것으로 선택했어요.

EVA소재라 그런지 굉장히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욕실화 사기 전에는 제꺼 슬리퍼로 대체해서 썼었는데 불편하더라고요..

화장실이랑도 잘 어울려서 만족~!!  가격도 3000원이라 만족해요 :)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더 예쁘고 다양한 욕실화가 많이 있지만 배송비도 붙고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거든요.

아쉬운점은 사이즈 미스 구매로 너무 커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ㅋㅋㅋ

 

 


다이소 인테리어 원형 롤 휴지 케이스

두번째로는 다이소 롤휴지 케이스!

이것도 오늘의 집에서 판매하는 화이트&우드 버전으로 된거 사고 싶었는데 배송비도 붙고 하다보니 안사지더라고요 ㅋㅋㅋ 아무래도 지금 절약해야 하는 상황이다 보니..

 

 

근데 다이소에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예쁜 롤휴지 케이스가 있어서 냉큼 가져왔습니다.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등 여러 색상 종류가 있었어요.

 

무늬도 예쁘고 정말 맘에 듭니다!!  추천추천!!

휴지케이스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해두면 깔끔하고 보기 좋답니다.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요.

 

위에 구멍이 휴지를 뽑는 곳이고, 밑이 뚜껑이라서 열어서 휴지를 넣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런 롤 휴지 케이스는 휴지심을 뽑고 안쪽 휴지를 빼서 써야 해요.

 

그냥 덜렁 두루마리 휴지 놓는 것 보다 이렇게 케이스에 들어가 있으니 더 깔끔하고 보기 좋아요.

근데 화이트 색상이라 그런지 한 2초정도 그냥 두루마리 휴지 같아보이기도..

다이소에서도 충분히 인테리어를 위한 값싸고 좋은 제품들을 찾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싸서 그런지 이것저것 담다보면 은근히 많이 지출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