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제품

팬톤 머그컵 라이트퍼플 257 후기 (feat. 카카오톡 선물하기)

앵쥬 2021. 6. 5. 11:21

[본사정품] 팬톤 머그컵 라이트퍼플 257 인테리어 소품 선물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받은 색감 맛집 팬톤 머그컵!

보라색을 좋아하는 제게 맞춤형 선물이었어요 :)

머그컵 가격은 정가 32,800원으로 많이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덴마크 디자인 스튜디오 코펜하겐 디자인과 미국의 색채기업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팬톤 머그컵이라고 합니다.

 

머그컵이 들어있는 박스와 팬톤 리플렛이 함께 옵니다.

팬톤 텀블러와 보틀도 정말 귀엽더라고요!  가격은 안귀엽지만요.

(바닥에 두고 찍기 싫어서 뒤에 이면지를 깔아봤지만... 못본척 넘어가주세요)

 

정말정말 예쁜 연보라색이에요!  팬톤 257 컬러인가봐요.

크키는 12.4cm X 8.5cm X 9.8cm 입니다.

넉넉한 기본적인 머그컵 사이즈 인것 같아요.

 

 

세라믹 도자기제 소재이고, 375ml 용량이라고 합니다.

기분좋게 라떼 한 잔 담아마셔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무게는 345g이고 제가 느끼기에 가볍지는 않지만 불편한 무게는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머그컵치고 가격이 비싸다보니 조심스럽게 다뤄지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그만큼 예쁘니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자주 사용하려고요!! ㅋㅋㅋ

 

 

손잡이가 왼쪽으로 갔을때 팬톤 로고가 있고 반대쪽에는 없는 디자인이에요.

 

머그컵 밑면에는 이렇게 써있답니다.

심플하면서 모던하고 색깔이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컬러 맛집 팬톤 답게 다양한 색상의 머그컵들이 많이 있답니다.

 

 

예쁜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집들이 선물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평소에 차나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 편인데 이번 선물을 계기로 담아마실만한 것들을 구매해보려고 해요.

제발 흠집나거나 깨지지 않고 오래오래 잘 썼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