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제품

[올리브영 제모크림]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 후기

앵쥬 2021. 5. 25. 00:07

여름준비, 반팔 입을 준비!

올리브영 제모크림 후기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으로 겨드랑이 제모 가능?!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반팔을 꺼내는 분들이 많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반팔을 입으려면 제모가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셀프 제모를 해보려고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봤어요.

피부에 자극이 덜 갈 수 있는 왁스나 크림으로 찾아봤는데

 

올리브영에서 가장 추천하는 제모 제품을 찾아봤는데요!

1.  네어 애플슈가 제모왁스

2.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

 

 

이렇게 가장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그 중에서 네어 애플슈가 제모왁스 300ml를 사고 싶었는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품절이어서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 100ml로 구매했어요.

 

요즘 올리브영 온라인몰 최고네요.. 오늘 주문해서 오늘 받아보는 서비스~!!

오늘드림으로 주문하면 당일날 받을 수 있답니다.  저녁 6시쯤에 주문했는데 당일 저녁 8시30분에 받았어요.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은 100ml 용량이며 가격은 12,900원이에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해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다리, 겨드랑이, 바디라인 제모가 가능하며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저자극에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모 + 각질제거 + 영양, 보습 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냄새에 민감하거나 민감성 피부인데 사용이 고민되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겠어요.

쉐어버터 향이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프지도 않았어요.

 

구성품은 제모크림 본품 + 스파츌러 + 제모 후 진정오일 3개입이 들어있습니다.

진정오일은 인그로운 케어 오일로 면도나 제모 후 피부를 씻어내고 제모 부위에 오일을 마사지하듯 발라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크림 사용 방법

  1. 제모할 피부를 씻고 건조시켜주세요.
  2. 제모할 부위의 털이 완전히 덮이도록 크림을 충분히 발라준후 문지르지 말고 3~10분간 그대로 둡니다.
  3. 스파츌라를 이용해 부드럽게 밀어 털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털이 제거되는게 확인되면, 전체 부위를 스파출러 또는 부드러운 재질의 면으로 닦아낸후 씻어줍니다.
  5. 사용후 제모한 부위를 깨끗이 씻은 후 건조해주세요.  제모후 피부진정을 휘해 진정크림 or 오일을 발라줍니다.

겨드랑이 제모 사용 후기

우선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향도 좋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기다렸다가 스파출러로 밀어내기만 하면 되어 사용하기도 간편했고요.

다만, 가장 중요한 제모 부분에서는 좀 약했습니다.

다리나 팔 등의 부위는 괜찮을 것 같은데 겨드랑이 털은 굵기가 달라서 그런지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았어요.

90%정도 제거된 것 같고 나머지는 눈썹칼로 민 것 처럼 짧게 남아있었습니다.

 

 

같은 부위는 연속사용하지 말고 최소 2일 간격으로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2일 뒤에 한 번 더 겨드랑이 제모에 사용해봤는데 일부제거 되긴 했지만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반팔 입을 정도로는 티가 안나서 괜찮을 것 같은데 민소매나 대놓고 겨드랑이를 내보일때는 티가 날 정도예요.

 

완벽한 겨드랑이 제모를 원한다면 다른 제모나 샵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냥 간편하고 저자극으로 집에서 셀프 제모를 하고 싶다면 제모크림을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다만 두 번 이상에 걸쳐서 시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