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일상

[서산 볼링장] 레드락 볼링클럽 정보 및 후기

앵쥬 2021. 6. 29. 23:44

충남 서산 놀거리, 레드락 볼링장 정보 및 후기 (2021. 6월 기준)


서산 볼링장 중에서 제일 자주 가는 레드락 볼링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르셀웨딩컨벤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충남 서산시 잠홍동 742-1 3층입니다.

 

3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레드락 볼링장 입구가 보입니다.

찰리채플린과 빨간 쿠션이 있는 그물망 의자가 멋지네요.

 

들어오면 왼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방문자 등록과 체온측정을 하고 인원수를 직원분께 말하면 자리를 지정해줍니다.

계산은 후불이에요! 원하는 만큼 볼링을 즐기고 계산합니다.

 

 

신발사이즈는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레드락 볼링클럽의 신발대여료는 1000원 입니다.

원래 무료여서 여기로 자주 왔는데 바뀌었네요.

 

볼링치는 곳 뒤에는 볼링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힘이 없어서 6~8번 위주로 사용한답니다.

이번에는 6번만 썼어요. 손목에 무리가 오더라고요,,

 

 

같이 간 남동생은 12번 아빠는 13번 무게를 사용했습니다.

띠 무늬가 있는 공이 굴러갈때 재밌더라고요.

 

볼링치는 곳 뒤에는 3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따로 있어요.

볼링치지 않는 분은 여기서 음료 한잔 하면서 쉬거나 구경해도 좋겠더라고요.

 

총 8개의 자리가 있습니다.

청소를 깔끔하게 하고 관리를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반질반질 반짝반짝한게 보이지 않나요? ㅎㅎ

 

볼링을 못치는 딸, 볼링을 좋아하는 아들, 볼링에 승부욕이 너무 강한 아빠

이렇게 셋이 오랜만에 추억을 쌓을 겸 다녀왔어요.

저는 못치기도 하고 손목도 아프고해서 재밌지는 않았어요.

그저 가족과 함께 한다는 것이 즐거웠어요.

 

 

남동생 또한 가족과 함께 추억쌓는 것을 즐거워하는 정도였어요.

나쁘지 않게 치기도 했고요.

 

근데 아빠가 승부욕이 강해서 못치면 너무 아쉬워하시는 거예요..

시간 여유가 없어서 두 게임만 치고 가려고했는데

만족을 못하셔서 너무 아쉬워하셔서 아들이랑 아빠만 한 게임 더 치게 해드렸습니닼ㅋㅋ

 

서산 레드락 볼링장만의 이벤트 '레드핀 이벤트'

볼링 핀 중에 빨간핀이 있는데 그 핀이 1번자리에 왔을때 스트라이크를 치면 룰렛을 돌릴 기회가 있답니다!

레드핀이 나오면 치기 전에 미리 동영상을 찍어두세요 ㅎㅎ

저희는 레드핀 이벤트에 두 번 성공했답니다!

 

직원분께 동영상을 보여주면 이렇게 룰렛을 돌릴 수 있어요.

저희는 게임 다 끝나고 계산하면서 얘기드렸답니다.

 

 

상품에는 꽝, 한게임쿠폰, 매콤소시지, 제티, 레쓰비, 짜파구리, 음료 아무거나, 키친타올, 칫솔, 꼬꼬스낵 등이 있어요.

동생은 레쓰비, 아빠는 제티가 나왔답니다!!

 

현금으로 결제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평일 오전10시~오후6시는 5게임 만원!

주말, 공휴일 오전10시~오후3시는 3게임 만원!

 

 

한 판에는 3000원이더라고요! (카드/현금 동일)

네이버에 나와있는 금액과 다르네요.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아빠와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서산 놀거리를 찾는 분들에게 볼링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