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신당동떡볶이타운, 그 유명하다는 아이러브떡볶이!

앵쥬 2019. 10. 4. 23:04

신당동떡볶기타운 첫방문, 아이러브떡볶이 후기

 

제~일 좋아하는건

매~콤한 떡볶이~~♪

 

{신당동떡볶이타운}

 

나는 떡볶이가 너무 좋다.

나의 배달어플 주문 내역을 보면 90%이상이 떡볶이

 

 

일주일 내내 떡볶이만 먹었던 적도있다.

 

 

신당동떡볶이 타운,,

정말 가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도아아앙하하핰

 

 

나는 떡볶이를 사랑해

 

I love 떡볶이

 

 

옛날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용화서현이 신당동떡복이타운에 방문하는 장면을 보고

이곳의 존재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가고 싶었는데 몇년이 흐르고나서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당.

 

 

 

내가 알고 있는 신당동떡볶이는 과자 뿐이었는데

이 입구를 보고 얼마나 신나던지 ..

 

학원같이 다니는 언니가 취업하게 되어서

같이 저녁을 먹으러 신당동으로 결정~~

 

 

언니의 추천으로 '아이러브 떡볶이'에서 먹게되었당.

 

위치는 입구 들어가면 오른쪽에 금방 보여요~~!

 

 

처음가서 메뉴 고민될때는 best나 기본을 먹는게 좋은거같다고 생각해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만

 

신당동떡볶이 2인분으로 주문!!

 

다양한 즉석떡볶이 메뉴가 있고 사리들도 추가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푸짐)

 

 

 

게다가 모든 메뉴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24시간 영업한다.....!!!!!!!!

 

 

그리고 떡볶이 뿐만아니라 김밥류, 어묵탕, 닭발, 시원한 메뉴들까지...

지금 글쓰다보니까 또 가고 싶다...

 

 

 

아이러브 신당동 떡볶이 더 맛있게 먹는 Tip!

 

1. 떡볶이를 버너에 올려놓고~

야끼만두는 살짝 위에 올려놓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야채, 각 사리들을 잘 저어 소스와 잘 섞어지게 한 뒤 라면이 잘 익었을 때

기호에 맞는 라면 익기정도에 맞추어 덜어먹으면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2. 떡볶이를 다 먹고 볶음밥 주문하면 볶음밥은 셋팅만 해줍니다.

기호에 맛게 셀프로 볶아드세요~

 

 

*기본 셋팅 외 모든 집기, 물티슈, 물, 앞치마 등은 셀프 서비스~~

 

 

 

즉석떡볶이라서 음식이 나와도 바로 먹을 수 없어요..

 

4시간동안 학원에서 열공하고 오래 걸어서 여기까지 와서그런지

너무 배고파서 기다리기가 좀 힘들긴했.. ㅋㅋㅋㅋ

 

떡+오뎅+쫄면+라면+야끼만두가 들어있어용~~

 

 

 

 

 

비주얼이 ㅠㅠㅠ

사진을 잘 못찍는편이라 그냥 찍은건데도 맛있어 보이는...

 

그리고 실제로도 보이는것처럼 맛있어요~!!

 

뭔가 흔히 알고있는 즉석떡볶이 같으면서도 뭔가 맛이 확 다른느낌

추억이 느껴지는 맛

국물도 진짜 맛있어요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식당내부도 굉장히 컸고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라이브 공연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진짜 잘부르시더라고요.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먹느라 눈치못챌 수 있는데

CD틀어놓은것처럼 너무 잘 부르셨어요 라이브 짱,,!

 

 

 

 

 

정말 맛있는 신당동떡볶이타운의 아이러브떡볶이!!

 

추천합니다!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어요

 

24시간 영업하니 언제든지 생각나면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