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빠새 King / 마라맛 빠새 과자 냠냠 후기

앵쥬 2019. 10. 31. 22:35

빠새 King, 마라맛 빠새 두 과자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는 물러가라~

식욕폭발한 나는 과자를 사겠다

 

후회는 내일의 내가 한다

 

 

 

저는 과자를 살 때 새로운것으로 사먹는 편임미당

그래서 저에겐 새로운 과자

빠새 king

그리고

마라맛 빠새

를 데리고 왔어요~

 

 

원래 알고 있던 빠새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기에 맛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고 샀어요

 

 

먼저 뜯은 것은 마라맛 빠새!!!!

요즘 마라가 유행이다보니 다양한 식품들에 적용되어 나오는군요..

 

허니버터, 말차, 와사비,흑당, 마라 등등등....

 

한번 붐 일으키면 다양하게 나타나는 맛들

 

 

 

총 내용량 60g (깃털무게)

칼로리 330Kcal

 

 

 

 

빨리 뜯어보았다 배고프다

저~~ 멀리 과자들이 보이는군

 

그리고 마라향이 났다.

마라음식점에서 나는 그런 쎈 냄새가아니라

마라'향'!

 

 

 

집에 예쁜 그릇따위 없다,,

설거지거리도 쌓ㅇ,,

 

그냥 락앤락 통에 일단 담아봤다

과자를 보여주기 위해..

 

 

손이 쫌;;

 

아무튼 기존 빠새와 비교했을 때 크기랑 모양은 같고

겉에 마라양념이 빨갛게 되어있다.

 

맛은 마라향맛

흔히 알고 있는 그 강한 마라 맛이 아니라

'향'

 

마라의 강한 맛을 원하는 사람에겐 아쉬울거같은 정도.

 

 

나는 마라를 싫어하진 않지만 딱히 찾아 먹지는 않는 편인데도

아쉬운 맛이였다.

 

하지만 마라의 맛이 약할 뿐 과자자체는 맛있다.

 

 

다음은 

빠새킹!

 

오리지널 빠새에서 과자크기가 더 커진 버전.

폭이 두배 넓어졌다고 하네요~

 

 

총량은 60g

마라맛빠새와 같다.

 

칼로리는 360kcal로 마라보다 의외로 높다!

 

 

이것도 멀리있는 과자

 

확실히 넓이가 넓어진게 보인다.

원래 알고 있는 빠새의 향

 

 

크기가 확실히 넓다

딱 두배정도 된다.

 

 

둘이 비교해보았어요.

넓이는 빠새킹이 두배넓고

마라맛빠새는 살짝 붉은 색

식감은 똑같아요!

빠새 킹 맛도 오리지널 빠새와 같습니당.

 

 

그냥 과자는 역시 맛있어요..

질소를 줄이고 양을 많이많이 주길 바랄뿐

의식의 흐름대로 남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