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아임웰 이왕이면 곤약면 가쯔오 우동맛 후기_ 다이어트 중 먹는 면 음식

앵쥬 2019. 10. 13. 18:05

아임웰 이왕이면 곤약면 가쯔오 우동맛 내돈내산 후기

 

현재 저는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중입니다

 

다이어트 하면 면음식은 멀리하는게 좋죠

 

하지만 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너무 힘든 일이죠 ㅜㅜ

 

 

그런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한 저칼로리 면 음식이 많이 출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호기심에 사본 면 음식 아임웰 이왕이면 곤약면 가쯔오 우동맛의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맛보기 패키지로 구매했습니다.

 

아임웰의

이왕이면 곤약면

가쯔오 우동맛!!

 

 

곤약이 저칼로리라 그런지 곤약식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죠

저는 곤약젤리만 먹어봤었는데 이런 면 음식은 처음 구매해봤어요!

 

곤약면이 37.5% 이고 총 37kcal!!

 

확실히 칼로리 숫자로만 봤을땐 정말 적어요

 

 

 

파우치 형태로 되었고요

안에 곤약면과 국물이 들어있어요

특이하게도 보관방법이 실온보관이에요!!

그동안 제가 샀던 식품들은 컵라면 제외하고 대부분 냉동, 냉장 보관이었는데..!

 

 

동생이 대학교 기숙사에서 지내는데 개인 냉장고가 없어요

이렇게 냉장고 없는 곳에 잠시 지내면서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보관법이 편리해서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당

 

 

 

 

조리방법은

파우치를 살짝 뜯어 세워서 전자레인지(700W)에 1분 30초간 돌려줍니다.

 

몇 달만에 먹는 면음식인지 두근두근

 

 

 

 

집에 있는 그릇에 담았습니다

막상 담으려고 찾아보니 예쁜 그릇이 없어....

 

저 그릇은 밥그릇 사이즈에요

양은 적은 편이란거..

 

곤약면, 유부, 약간의 후레이크, 국물 이렇게 들어있어요!

 

 

탱글탱글하고 윤기나게 생긴 곤약면

 

하지만 식감은 탱글탱글하지 않다..

 

약간 서걱?? 뭐라고 해야할까 그냥 씹으면 톡 끊기는 면

 

그리고 다른 밀가루 면과는 달리 면에 국물맛이 베여있지는 않아요

 

국물맛은 말 그대로 흔히 알고 있는 가쯔오우동맛!!

맛있었어요 유부도 괜찮았고요

 

 

 

 

저는 점심식사 대용으로 한번 먹어봤는데요

먹고 한 3~4시간쯤 지나니까 다른것으로 식사한 것 보다 상대적으로 배고팠어요..

 

그래서 저는 식사대용으로 먹는다면 아침식사로 간단히

또는

저녁식사로 저칼로리로 먹고 끝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야식이 땡길 때 도저히 못참겠을 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 야식은 안먹는게 가장 좋지만 다른 고칼로리 음식을 먹어버리는 것 보단

이걸로 대체하는게 나으니까요 ..ㅎㅎ

 

 

 

가격은 정가기준으로 개당 4,500원

하지만 보통 아임웰 홈페이지에서 보면 세일가로 판매하고 있어서

개당 2800원 꼴로 구매 할 수 있어요 !

 

 

장점 : 다이어트 중 저칼로리의 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단점 : 양도 적은데 가격이 비싼 편인것 같다.

 

 

결론: 저는 가격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딱히 없습니다.

 

국물있는 면음식을 다이어트 중 먹고싶다!

가벼운 식사, 야식 대용을 찾고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당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