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미니스톱] 흑당 카라멜강정 솔직한 후기

앵쥬 2020. 6. 1. 12:59

미니스톱 편의점 간식, 흑당 카라멜강정 솔직한 후기

 

 

 

 

다들 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매일 사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도 미니스톱 편의점에 갔다가 눈에 들어온 새로운 과자를 구매해봤습니다.

 

 

 

 

흑당, 카라멜, 강정이라는 삼박자에 이끌려 구매하게 된 흑당 카라멜 강정!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과자입니다.

 

가격은 1,200원

 

총 52g에 237kcal

 

 

 

 

대만의 흑당과 카라멜, 시리얼과 견과류가 콕콕 들어간 강정스낵이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일단 비주얼로는 맛있어보이고 합격!

작년부터 흑당의 인기가 엄청나게 폭발하면서 다양한 흑당제품들이 나왔는데요.
제가 정말 흑당에 빠져서 어딜가나 ‘흑당’만 들어가면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사실 견과류가 들어가있다고는 하는데, 잘 안보여요..

 

흑당맛도 카라멜맛도 제 기준에서는 너무 연했어요.

달지 않은 강정과자를 좋아하는 분에겐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제겐 너무 아쉬운 맛..

또 사먹을거같진 않아요.

아무래도 흑당의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데
이 과자에서는 그 맛이 약하게 느껴졌거든요!

 

 

 

 

 

 

먹었을 때 단면은 이렇답니다.

식감은 쌀강정 처럼 바삭바삭하고 좋아요.

 

하지만 저는 다른 강정과자를 사먹거나 비슷한거로는 쫄병스낵을 사먹을것 같네요.

 

자극적인 입맛이나 단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그 반대로 달지않고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과자를 찾는다면 괜찮은 것 같아요.

 

은근히 손이 가는 중독성도 있는 과자거든요!

하지만 그런 중독성 있고 맛있는 과자는 다른곳에도 많이 있다는 것이 사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