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스키에 디저트 선물,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앙증맞고 맛있다!

앵쥬 2020. 8. 8. 18:12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파스키에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먹어본 리뷰!



힘든일이 있어서 우울해하고 있었더니, 친구가 이럴땐 단거를 잘 먹어줘야한다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준 마카롱 선물!

'파스키에'라는 곳의 제품이며 이름은 "디저트선물"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입니다!





현재 보니까 12입은 12,500원24입은 18,400원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12개입의 경우 개당 1,042원,  24입의 경우 개당 767원 정도입니다.

크기에 비해 저렴하다는 느낌은 안드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마카롱 자체가 저렴한 디저트는 아니니까요..

한박스에 12개씩 들어있고요, 총 154g에 639Kcal 입니다.  역시 단 음식들은 맛에서 행복감을 주지만 칼로리는 사악하네요.





박스를 뜯어 꺼냈을 때의 앞과 뒷면의 모습이에요.

알록달록 6가지 맛의 마카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부터 바닐라맛, 피스타치오맛, 커피맛, 딸기맛, 레몬맛, 초콜렛맛 이에요.





파스키에는 프랑스 서부 지방의 한 베이커리 샵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각지에 17개 제조시설을 보유한 프랑스 전통 베이커리라고 합니다.

프랑스산 버터, 유럽산 아몬드가루를 사용한 마카롱이고요.  3無,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가 없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저는 마카롱의 꼬끄에서 나타나는 저 자글자글한 모양이 더욱 입맛을 돋구는 것 같아요.

바삭해보이면서 필링이 있어서 촉촉할 것 같고!!  마카롱은 디저트류 중에서도 최고인 것 같아요.

근데 크기에 비해 비싸다는점..  친구가 제과제빵을 하는데 마카롱이 비싼이유가 만들기가 까다롭다고 하더라고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디저트 마카롱!  저도 나중에 한번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요.




파스키에 마카롱은 굉장히 미니미니한 사이즈에요!  한 입에 호로록 사라질 크기랍니다.  요즘 뚱카롱이 유행인데 작은 마카롱은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앙증맞고 너무 귀여워요 :)







냉동된 마카롱을 꺼내서 상온에서 10분정도 두셨다가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상온에 둬서 살짝 해동된 후에도 먹어봤고, 냉동실에서 나온 그대로도 먹어봤는데 결론은 둘 다 맛있어요ㅋㅋ

냉동된 상태로 바로 먹어도 꽝꽝 얼어있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 먹는 것 처럼 맛있었어요.




겉바속쫀의 식감을 자랑하는 마카롱! 이 마카롱의 꼬끄도 겉은 적당히 바삭하면서 안은 쫀득하니 식감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달달한 필링이 맛의 깊이를 더욱 풍요롭게 해준답니다.  또 먹고 싶네요.







레몬맛, 딸기맛은 상큼한 맛이 강했고, 초코와 바닐라맛은 달달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커피와 피스타치오맛도 물론 맛있었고요!

개인적으로 가장 입맛에 맞았던 것은 바닐라맛이었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바닐라의 맛이 마카롱의 식감과 함께 어우러지니까 입안이 즐거웠어요! 

다른 마카롱과 차별화있도록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특히 여기 마카롱이 맛있다 하는 느낌은 없었고, 평범하면서 무난한 마카롱이에요.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에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홈카페느낌도 내면서 더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