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다이어트, 헬스 닭가슴살] 미트리 스팀 닭가슴살 갈릭맛 + 오뚜기 진짜장 맛잇는 조합

앵쥬 2020. 8. 9. 16:59

다이어트, 헬스 필수 음식 닭가슴살!

미트리 스팀 닭가슴살 갈릭맛과 오뚜기 진짜장 함께 먹어본 리뷰





다이어트를 하든지 헬스를 하든지 닭가슴살은 필수로 챙겨야 하는 음식이지요. 닭가슴살만큼 가성비가 좋은 단백질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하면 퍽퍽하고 목이 멕히는 느낌이 드시나요?

저도 그렇게 느꼈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껴서 인기가 별로 없는 고기부위이기도 했는데요.

헬스와 다이어트의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닭가슴살을 찾는 분들도 많아졌고, 닭가슴살의 종류와 맛들도 발전을 해서 다양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아실겁니다.




이번에 후기를 남길 음식은 미트리에서 구매한 마이닭 스팀 닭가슴살 갈릭맛입니다.

제품명은 스팀 닭가슴살 리얼갈릭, 가격은 100g 15개에 미트리 회원가로 18,750원 입니다.

가격은 개당 1,250원 정도 하네요!  30개 이상 구매하면 더 저렴해집니다.

칼로리는 114kcal이며, 단백질은 21g이 들어있어요.




조리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1) 전자렌지에 1분 30초! 포장을 살짝 개봉하여 전자렌지(700W)에 1분 30초간 데우기.

2) 끓인 물에 1~2분!  해동 후 끓인 물에 봉지채 넣고 약 1~2분간 담궈주기.

3. 후라이팬에 1~2분!  해동 후 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른 뒤 노릇노릇 구워주기.





저는 보통 전자렌지로 데워먹는것을 제일 자주하는데요.  단백질 추가 보충 및 음식을 더 배부게 먹고 싶은 마음에 계란후라이를 했습니다.

그래서 후라이팬 사용하는 겸해서 후라이팬으로 조리했어요.

냉동상태의 닭가슴살은 하루전 냉장실에 두고 해동해두었습니다.




짜자잔~

갈릭맛 닭가슴살과 계란후라이에 배추김치까지!

꿀팁인지는 모르겠지만, 후라이팬에 조리할때 닭가슴살의 갈릭맛 소스가 함께 들어가서인지 계란에도 갈릭소스가 베여서 더 감칠맛나고 맛있었습니다.  갈릭맛 계란후라이까지 얻은셈이죠.





여기까지~ 하고 먹었다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에 다이어터에게는 흉악한 음식을 추가하고 마는데요..




바로 오뚜기 진짜장입니다!

진한불맛과 짜장소스를 자랑하는 맛있는 짜장라면이에요.

이날은 뭔가 더 많이 먹고싶고 새로운 조합으로 먹고싶었거든요.

짜장라면+갈릭맛 닭가슴살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역시 조리방법도 간단합니다.

1) 물 55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이기

2) 물이 끓면 면을 넣고 5분간 더 끓이기

3) 물을 따라 버려준뒤 액체소스를 넣고 비벼주면 끝!





건더기스프에 미니미니한 계란후라이 모양이 참 귀엽더라고요.




비주얼 정말 맛깔나게 보이지 않나요?

약간의 불맛이 나는 짜장라면맛이에요!  저는 라면을 정말 좋아해서 맛있다고 느꼈습니다만!

역시 짜장라면은 짜파게티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녁 먹을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오뚜기 진짜장, 미트리 마이닭 스팀 닭가슴살 갈릭맛, 갈릭소스가 베인 계란후라이, 김치

사실 제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저렇게 먹으면 안되는데..ㅎㅎ




진짜장에 계란후라이와 닭가슴살을 투하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은근히 맛있고 괜찮은 조합이에요!  사실 맛없는게 더 이상할 것 같네요.

그리고 닭가슴살!!

스팀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냥 튀김없는 치킨먹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너무 부드럽고 촉촉해요.

갈릭소스도 있어서 더 맛있고 짜장소스에도 찍어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한국인 식탁엔 김치 아닙니까~~!

여기에 배추김치까지 함께 먹으니 매콤하고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입안이 즐거웠어요.

짜장라면에 계란후라이, 닭가슴살에 김치~!!


헬스, 다이어트 등 단백질 충전 열심히 하고 있는 분들에게 똑같은 닭가슴살 요리만 먹다보면 지루할 수 있잖아요.

다양한 조합과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물론 라면은 좋은 예시가 아닐수도 있지만요 ㅎㅎ

가끔 이런 조합으로 먹어보는것도 새롭고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