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남기기/음식

[떡볶이 도시락] 아워홈 온더고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리뷰

앵쥬 2020. 8. 30. 15:38

아워홈 온더고 쌀떡볶이 & 3가지 모둠튀김 도시락 먹어본 후기! 

떡볶이에 튀김까지 있다니!






자취 + 회사에서 도시락을 먹는 이유때문인지 도시락이나 간편식을 보면 자꾸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음식 중에서도 떡볶이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11번가에서 쇼핑을 하다가 아워홈에서 도시락을 팔길래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가격은 한 팩에 4,500원이에요.  그런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이 가격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한 것 같아요.

저는 당시 11번가 쿠폰을 사용하여 한 팩에 3,920원에 구매했습니다.




한 팩에 440g이고요 870칼로리에요....

역시 떡볶이는 다이어트의 가장 적이라고 할 만큼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네요.





조리 방법

1) 냉동상태의 제품을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스팀팩 기능이 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조리 가능하다고 합니다.

2) 6분 30초(700W 기준) 전자렌지에 돌려줍니다.

3) 꺼낼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각 모서리에는 증기배출구가 나오는 곳이 있고 조리후 잡는 곳이 있어요.




짜잔! 돌리고나면 맛있는 분식집 냄새가 풍겨옵니다.

그리고 빨갛고 맛있게 익은 떡볶이 도시락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떡볶이의 메인 재료! 맛있는 떡이 들어있고요.

한입에 먹기도 좋은 귀엽고 얄상한 크기에요.

소스도 국물이아니라 걸죽한 양념으로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먹기 좋아요.




그리고 귀여운 사이즈의 미니 만두가 두 개 들어있어요.

또 야채 튀김들도 들어있는데 뜨거운 증기때문인지 모양이 망가져서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튀김계의 인기메뉴 김말이튀김이 두 개 들어있어요!

떡볶이 도시락에 튀김 3종류까지 같이 들어있으니 정말 간편하고 풍성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참깨와 양배추, 어묵까지 들어있답니다!

간혹 편의점 떡볶이의 경우 식감이 딱딱하기도 하는데 이거는 떡도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딱 분식집가면 먹을 수 있는 매콤달콤 누구나 먹기 좋은 맵기인것 같아요.

가격대비 사먹기에 무난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떡볶이 1인분 사먹으려면 싸면 3000원 비싸면 7000원도 넘어가더라고요.

튀김까지 들어있는 것을 고려하여 괜찮은 구성인것 같습니다.

역시 떡볶이는 저에게 최고 음식이에요.  치즈 좋아하는 분은 여기에 치즈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